사용하기전에 

아기의 기존 수면환경 혹은 성향 차이에 의해 일정기간 적응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가급적 신생아 초기부터 사용을 시작하시면 아기의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품에서 아기가 깊게 잠든 것을 확인한 후에 눕혀주시고, 가볍게 토닥이거나 팔로 감싸주는 등 잠시 아기와의 신체접촉을 유지해주시면 아기의 빠른 적응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Step 1.

아기가 엄마의 품에서 잠든 것을 확인한다.

Tip. 아기가 품에서 깊이 잠든 것을 확인 후 눕혀주시면 아기의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신생아를 둔 엄마에게 가장 힘든 상황 중 하나는 아기가 잠을 잘 때도 좀처럼 엄마의 품에서 벗어나질 못한다는 점입니다. 코코내니는 특유의 인체공학적인 구조와 기능성 소재를 통해 수면 중인 아기에게 마치 엄마의 품에 안겨있는 듯한 느낌을 제공하고, 아기는 물리적이고 심리적인 안정감을 유지하며 기분좋은 숙면을 이어갑니다. 이제는 사랑하는 아기에게 엄마의 품을 마음껏 내어주시고, 잠든 아기는 코코내니에게 맡겨주세요.

Step 2.

아기의 가슴과 배가 가슴쿠션에 닿도록

옆으로 기대어 눕힌다.

Tip. 코코내니는 대칭형으로 설계되어 아기를 좌, 우 원하는 방향으로 눕힐 수 있습니다. 매트리스 혹은 가슴쿠션에 엄마의 체취가 있는 옷 등을 올려주시면 아기의 후각적 안정감을 높여주어 더욱 효과적으로 숙면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 필요에 따라 내니서포트의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아기 성장 및 체형 등)

* 필요에 따라 내니서포트를 제거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운날씨, 아기성향 등)

Step 3.

내니랩을 감싸고, 적정한 압력을 유지하도록

길이를 조절한다.

Tip. 내니랩을 체결하기 전 혹은 체결한 후에 가볍게 토닥이거나 팔로 감싸주는 등 신체접촉을 잠시 유지해주시면 심리적인 안정감을 높여주어 아기가 엄마의 품에서 이탈되는 과정을 보다 효과적으로 컨트롤 하실 수 있습니다.

 

Notice. 내니랩을 체결하지 않거나 지나치게 느슨한 경우 아기의 몸이 뒤집어질 수 있으므로 주의해주세요. 특히, 아기가 뒤집기를 시작하면 사용중 아기의 몸이 뒤집어지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floating-button-img